밖순이의 일기/파워 J 밖순이의 국내 여행

[대구/가을데이트코스]금호꽂섬(하중도)

밖순이과녀 2022. 10. 4. 20:37
반응형

대구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곳, 하중도가 새이름을 얻었다. 바로 금호꽃섬.

금호꽃섬
위치

대구광역시 북구 노곡동 665

주차장 정보
  • 노곡교 건너(안쪽 차선 이용) 노원체육공원 주차장 이용
  • 갓길 주차 절대 금지
금호꽃섬의 식생

금호꽃섬엔 가을 코스모스가 한창이다.
가을 바람에 산들거리는 코스모스를 바라보자니 마음이 설레었다.


이과녀가 금호꽃섬을 찾았던 날은 하늘이 조금 흐렸지만 나들이 하기엔 좋은 선선한 바람이 불었다.


높은 가을 하늘에 닿을 듯 솟아오른 솟대들이 멋있었다.


국화에 가을 정취가 잔뜩 묻어있었다.


갈대밭에서의 한 컷도 인생샷으로 남을 수 있다.


알록달록 예쁘게 물든 댑싸리는 어떤가?


가을이 성큼 다가온 10월의 첫째주.
이건 주말 금호꽃섬에서 가을 물에 들어보는 건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