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순이의 일기/먹깨비 밖순이의 맛집

[대구/침산동] 비빔 본점

밖순이과녀 2022. 9. 6. 22:45
반응형

대구일중학교 건너편 상가건물에 새로운 음식점이 생겼다.

비빔밥 전문점 비빔.

음식이름을 그대로 상호로 한다는 것이 웬만한 자신감이 아니고선 힘들다는 생각을 하며 도대체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를 하며 점심 식사를 하러 가보았다.

메뉴는 아래와 같다.



공대남과 이과녀의 픽은
점심특선 약선 비빔밥과 직화 불고기(고추장)

먼저 반찬이 세팅되었다.
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깔스러워 음식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졌다.


뒤이어 나온 약선 비빔밥.
야채가 풍부하고 다진고기도 함께 있어 든든한 한끼가 가능해보였다.

비법 고추장이 테이블에 놓여있어 듬뿍 떠서 함께 비벼보았다. 원래 이과녀는 과한 짠맛이 싫어 고추장을 놓지 않거나 아주 조금 넣는데, 이곳 고추장은 짜지 않아 편하게 넣을 수 있었다.

오른편에 된장 시래기국이 있는데 이게 또 일품이다. 식지 않은 따뜻한 국물을 주는 것만으로도 좋았고, 간도 맛도 아주 좋았다.

이건 확대샷. 야채들이 무르거나 질기지 않고 아주 적당한 질감과 맛을 유지한다.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나온 고추장 불고기.
불향 가득, 매콤달콤한 고기가 아주 맛깔스럽다.
비빔밥과 함께 먹으면 꿀맛.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비빔 본점
대구 북구 옥산로17길 14 116호
https://naver.me/FvWpVrg9

비빔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블로그리뷰 28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