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순이의 일기/먹깨비 밖순이의 맛집

[포항]러블랑

밖순이과녀 2022. 1. 7. 10:52
반응형

#포항신상베이커리카페
#포항신상카페
#오션뷰카페
#커피맛집
#빵맛집
#뷰맛집
#포토존

러블랑(LOVEBLANC)

푸른 동해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포항 화진해변의 신상카페 러블랑을 찾았다.

가는 날이 장 날이라고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려 기대했던 쨍한 하늘 아래 청량미 넘치는 러블랑을 볼 순 없었지만 평일+겨울비 버프에 어려움 없이 주차를 할 수 있었다.

포항에 거주하는 지인의 말을 빌리자면 카페 앞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찾는 이가 많은 핫플이다보니 주차가 어려울 때도 있다고 했다.

한 눈에 봐도 그 규모가 어마어마한 러블랑.
입구 오른편에는 러블랑의 시그니처 마크가 새겨져있다. 인증샷은 필수니까.

기대를 안고 실내로 들어가보았다.
소문대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예쁜 베이커리들이 진열장 가득 준비되어 있었다.

러블랑 직전에 포토피아를 다녀온 상황이어서 음료는 주문하지 않고 대구로 배달할 베이커리들만 골라보았다.
조금만 기다려. 너희를 애타게 기다리는 이들에게 데려다줄게.

주문을 마친 후 러블랑을 찾은 목적을 달성하러 바깥으로 나가보았다.
날씨가 좋았다면 더욱 예뻤겠지만 늘 맑은 날만 있는 건 아니니까!
근데 비가 점점 많이 내려 결국엔 사진 찍기를 포기.. ㅠㅠ
블로거의 의무를 다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밖순이 이과녀가 아니지!

시무룩.. 우울모드의 나를 안쓰럽게 본 지인이 보내준 사진을 살포시 투척해본다.
(본 사진 활용은 허락 하에 이루어짐을 알립니다.)


맑은 날 다시 한번 도전하겠다는 다짐을 하며 대구로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
청량감 넘치는 포카리스웨트 감성을 즐기고 싶다면 포항 러블랑을 찾아보자!

러블랑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10 러블랑
http://naver.me/xJnmN7Xd

러블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00 · 블로그리뷰 1,04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