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순이의 일기/파워 J 밖순이의 국내 여행

[대구] 가을 데이트 코스 - 국화편

밖순이과녀 2021. 11. 6. 21:25
반응형

대구수목원에선 국화전시회가 한창이다.
향긋한 꽃내음과 다채로운 색의 향연이 펼쳐지는 축제의 장에 가보았다.

2021 대구수목원 국화전시회

올해로 20번째 생일을 맞이한 국화전시회(축제)는 10월 30일부터 11월 14일까지 대구수목원 전체에서 열린다.

수목원의 입구에 들어서자 국화로 만든 대구의 상징 도달쑤(수달)가 시민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었다.

목재로 만든 대구 수목원의 초성 조형물 뒤로 가을 단풍수가 아름답게 펼쳐졌다.

꽃에는 나비가 날아드는 법. 아름다운 꽃송이 옆엔 노란 나비가 아름다운 날개를 활짝 펼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또는 사랑하는 가족과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국화로 만든 하트 뒤로 들어가 서로를 꼭 안아보자.

아기 기린과 어미 기린이 다정하게 마주보고 조형물은 자녀를 데리고 온 가족들에게 핫한 포토존이다.

광장으로 가는 길엔 국화 터널이 마련되어있다.
터널을 지나오니 진한 국화향이 온몸은 휘감고 있었다.

수목원 광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자 화려한 국화 축제가 펼쳐졌다.

국화만큼이나 아름다운 단풍🍁은 수목원 산책을 더욱 즐겁게 한다.

단풍수 아래에 앉아 사진도 찍어보자.

가을의 한옥은 더욱 고즈넉하다. 수목원 가장 안쪽에 위치한 정자에 앉으면 깊어진 가을 정취가 눈 앞으로 펼쳐진다.


가을을 만끽하고 싶다면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국화와 단풍으로 물든
대구 수목원을 들러봐도 좋을 듯 하다.


대구수목원
대구 달서구 화암로 342 대구수목원관리사무소
http://naver.me/Gdbmym9R

대구수목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6 · ★4.32 · 국화 꽃 향이 가득한 수목원

m.place.naver.com

반응형